본문 바로가기
FAITH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Ⅱ:재림하시는 모습, 구름이란?

by 화이트초코렛 2017. 10. 26.

 

하나님을 믿고 교회를 다니는 많은 사람들의 생각과 달리 하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시는 모습은 재림과 강림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재림과 강림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Ⅰ:재림과 강림이란?

성경의 기록을 통해 예수님께서는 반드시 재림하시고 그 후에 강림하신 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럼, 구름타고 오신다는 그 재림의 모습이 과연 어떤 것일까요?

 

 

 

 

정말 구름을 타고 오신다면 반드시 하늘을 바라보고 있어야 하고 만약 그 구름이 진짜 구름이 아닌 다른 구름을 말하는 것이라면 그 구름을 찾아야 하는 것입니다.

잘못된 성경지식으로 구원자를 만나지 못하게 되면 구원의 때를 놓쳐서 강림하시는 심판주를 만날 수 밖에 없을테니까요.

 

성경에서는 구름타고 오신 또 다른 예언의 주인공이 있습니다.

 

다니엘 7장 13절~14절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구름을 타고 온 인자같은 이가 나라와 권세와 영광을 받았습니다. 그럼 이 인자가 누구인지 알아본다면 이 인자가 타고 온 구름이 진짜 구름인지, 아닌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누가복음 22장 19절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것 같이

요한복음 17장 2절   아버지께서 아들에게 주신……만민을 다스리는 권세를 아들에게 주셨음이로소이다

요한복음 17장 10절  내 것은 다 아버지의 것이요……내가 저희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았나이다

 

 

 

 

나라와 권세와 영광을 받으신 분은 예수님입니다. 따라서 다니엘서에 기록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을 받으리라는 예언의 주인공인 "인자"는 예수님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구름타고 오신다고 예언된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오셨을까요? 바로, 마리아라는 여인의 몸을 통해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따라서 "구름"이라는 것은 실제 구름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의 빛을 가리는 사람의 육체를 말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사람으로 오시겠다는 예언이 바로 "구름타고"오신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빛을 가리고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다시 이땅에 오시는 재림의 때에 많은 사람들이 초림(처음 오셨을 때) 때와 마찬가지로 박해하고 멸시할 것이라고 성경에 예언해놓으셨습니다.

 

누가복음 18장 25절    그러나 그가 먼저 많은 고난을 받으며 이 세대에게 버린바 되어야 할찌니라


2천년 전에 많은 사람들이 구름(육체)을 타고 오신 예수님을 사람이라고 미워했지만 예수님은 하나님이셨습니다.

오늘날도 많은 사람들이 구름(육체)을 타고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사람이라고 별별 말들을 지어내고 있지만 그대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초림 때 십자가에서 희생하신 예수님이고 천치를 창조하신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을 눈으로는 알아볼 수 없습니다.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알아볼 수있습니다.

마지막 강림의 때에 재림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진리를 배워 진리 안에서 믿음을 키워나간 그리스도인들에게 하나님은 구원자 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심판자가 되실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