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ITH

[하나님의교회]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Ⅲ : 사람으로 오시는 이유

by 화이트초코렛 2017. 11. 6.

 

성경의 기록을 보면 하나님께서는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생각하듯이 심판주로 바로 강림하시지 않으시고 구름 타고 다시말해, 사람의 모습으로 재림하신 후 심판주로 강림하시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왜 하나님께서는 바로 심판주로 오시지 않고 굳이 재림하셔야 했을까요?

 

2천년 전의 기록을 살펴보면 사람으로 오시는 하나님에 대해 사람들이 어떻게 대했는지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그 처참했던 과거를 알고 계심에도 다시 사람으로 오시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누가복음 18잘 8절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이 문장에서 믿음을 보겠느냐라는 말씀은 반어법으로 믿음을 하나도 찾아볼 수 없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 다시 오시는 때에는 하나님을 믿는 믿음은 없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수많은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편의점 보다 많은 것이 교회라는 소리가 있을 정도인데 왜 예수님께서는 이 시대를 두고 믿음이 없는 시대라고 하셨을까요?

 

마태복음 7장 21절~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믿음이란,

예수님을 "주"라 부르면서 "믿는다"고 외치는 모든 사람들을 두고 하시는 말씀이 아니라

예수님(하나님)께서 바라시는, 성경의 기록대로 행하는 믿음을 두고 하시는 말씀입니다.

 

 

 

 

예수님께서 이 시대에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고 하신 이유는 이 시대에 예수님(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는 교회가 없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많은 교회는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고 크리스마스를 성대히 진행하고 있지만 그 모든 것이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에는 없는 것들입니다.

성경에는 예배일이 안식일(토요일)로 기록되어 있음에도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고, 더욱이 그것이 미트라의 성일(우상숭배일)에서 기인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또한 성경에 없는 하나님의 절기로서 태양신의 숭배일임에도 알든 모르든 그것을 통해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고 있으니 참된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고 하신 것입니다.

 

 

 

이런 상태에서 하나님(예수님)께서 강림하셔서 심판을 내리신다면 이 세상 어느 누구도 구원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예수님께서는 다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진리를 알려주셔야 했던 것입니다.

 

흔히 하나님에 대해 잘 모르고 오해하는 사람들이 하나님을 심판주로만 기억하고 하나님을 파괴와 살상을 좋아하는 분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이 세상 모든 인류를 구원하시기를 원하시고 계십니다. 원래 이 세상은 하늘의 죄인인지라 그 끝이 멸망으로 결정되어 있었습니다.

 

그런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멸시와 핍박을 감수하시고 사람되어 이 땅에 오셨다는 것만으로도 하나님께서 얼마나 우리를 사랑하시며 이 세상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를 얼마나 바라시는지 알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