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ITH

[하나님의교회] 믿음으로 구원받을까?

by 화이트초코렛 2017. 12. 18.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대로 안식일을 지키고 유월절로부터 시작되는 3차 7개 절기를 온전히 지키고 있는 교회입니다.

그리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이 구원의 진리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10억에 가까운 기독교 인구 들 중에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계명을 두고 율법주의자라고 하며 구원은 예수님을 믿는데 있기 때문에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받는 것

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더 이상 진리를 들으려고도 하지 않고 재림그리스도께서 오셨다는 사실도 인정하려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미 구원받았기 때문에.

 

그런데 정말 그럴까요?

 

 

 

 

 

누가복음 18장 8절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인자가 오실 때 라는 것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는 때를 말하는 것으로 "믿음으로 이미 구원받았다"는 사람들의 주장에 따르면 예수님께서 오시면 믿는 사람들은 구원받고 믿지 않는 사람들은 심판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당신께서 다시 오셨을 때에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는 의미로 믿음을 찾아볼 수 있겠느냐?라는 반어적 질문을 던진 것입니다.

 

믿음이 없는 세상에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서 심판을 베푸신다면 어느 누가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그러기에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서 진리의 말씀을 알려주시고 행할 수 있게 해주셔야 하는 것이며 그 진리를 받아들인 소수의 사람들이 구원을 받을 수 있는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예수님께서는 믿는 사람이라고 모두 구원받을 수 없다는 것을 성경에 분명히 기록해두셨습니다.

 

마태복음 7장 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많은 기독교인들이 믿듯이 "믿음"으로 구원받는 것은 맞습니다.

그러나 그 믿음은 반드시 행위가 동반된 믿음이라야 구원받을 수 있는 믿음입니다.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믿음, 일요일이 아니라 안식일을 지키고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가 아니라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믿음이라야 구원받을 수 있는 믿음입니다.

 

 

 

 

그러기에 성경은 행함이 없는 믿음을 헛된 믿음(구원받지 못할 믿음) 이라고 기록하고 있는 것입니다.

 

야고보서 2장 20절   아아 허탄한 사람아 행함이 없는 믿음이 헛 것인줄 알고자 하느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