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ITH

[하나님의 교회] 생명과, 새언약 유월절Ⅱ-생명과를 통해 찾아가는 그리스도

by 화이트초코렛 2020. 7. 13.

성경의 창세기에 보면 아담과 하와는 선악과를 먹고 죽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에덴동산에는 먹고 죽는 선악과 뿐만 아니라 비록 죽게 되었어도 먹기만 하면 살 수 있는 생명과도 있었습니다.

 

창세기 3장 22절 ……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그런데 왜 아담과 하와는 생명과를 먹지 못하고 죽게 되었을까요?

 

창세기 3장 24절  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 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하나님께서 생명과의 길을 막으심

 



바로 하나님께서 생명나무로 나가는 길을 막으셨기 때문에 아담과 하와는 생명과를 먹지 못해 죽게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생명나무로 가는 길을 막으신 하나님께서 허락해주시지 않는다면 그 누구도 생명과를 먹을 수 없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2천년 전에도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셔서 생명과(새언약 유월절)를 허락해주신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허락해주신 생명과, 새언약 유월절이 A.D.325년에 사람들에 의해 폐지되고 맙니다. 

 

니케아종교회의에서 새언약유월절 폐지

 

 

따라서 인류가 생명과를 먹으려면 하나님께서 다시 오셔야 하는 것입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런데 A.D 325년에 사라진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있다는 것은 다시 말해, 생명과를 먹을 수 있는 길이 열렸다는 것이고 그 말은 하나님께서 히브리서의 예언대로 이 땅에 오셨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새언약유월절을 지킬 수 있게 된 이유는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시고 지킬 수 있게 해주셨기 때문입니다.

 

 

새언약유월절을 유일하게 지키는 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히브리서의 예언대로 이 땅에 오신 그리스도입니다.

새언약유월절이 생명과이고 이 생명과를 지키는 교회를 찾는다면 그리스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