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수원 탑동 큰집멸치국수 24시간 가성비 좋은 국수집

by 화이트초코렛 2020. 10. 19.

업무가 늦게 끝날 때가 많은데 보통 저녁을 먹지 못하고 집으로 옵니다.

집에 도착하면 시간이 너무 늦어서 식당들이 거의 문을 닫는데 지인분 소개로 24시간 하는 국수집을 추천받았습니다.

 

 

저녁 9시가 다 된 시각

 

 

가볍게 허기를 채우고 집에 가서는 씻고 잘 수 있겠더라고요.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가장 좋은 건 24시간 운영한다는 점.

폐점시간이 다 되어서 식당을 가면 쫓기듯이 식사를 하게 되는 것이 불편했거든요.

 

24시간 영업

 

메뉴판이 조금 잘렸는데 멸치국수 가격은 3,500 원으로 아주 저렴했는데, 이 날은 약간 얼큰한 것이 먹고 싶어서 김치 수제비를 시켰습니다.

 

 

 

김치, 단무지, 그리고 양념장 등 기본 찬은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고, 물은 셀프 였습니다. 테이블은 약 5개 정도로 홀 사이즈는 작았어요. 일단 매장은 아주 깔끔한 편이었어요.

9시가 다 된 시각이었는데도 두 테이블 정도 식사를 하시고 계셨습니다.

 

 

김치수제비~

 

주문한 김치 수제비가 나왔는데 국물이 얼큰하게 많아서 국물에 밥을 좀 먹고싶다는 생각에다가 지인분이 김밥이 맛있다고 하신 것이 생각나서 김밥을 추가주문했습니다.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ㅠ.ㅠ

 

수제비 국물에 김밥을 먹었는데 잘 어울렸고 든든하더군요.

 

 

별거 안들은 김밥인데 맛있었어요. 저녁이라 다 먹지 못해서 조금 남은 김밥은 포장해달라고 해서 싸가지고 왔습니다.

 

수원 탑동에 위치한 큰집 멸치국수는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요. 24시간 운영하는 국수집으로 가성비는 갑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