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ITH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성령시대 구원자

by 화이트초코렛 2022. 12. 5.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요한복음 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하나님을 믿는 신앙 안에 있는 사람이라면 성경을 통해 영생과 구원을 바라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영생은 구원자를 만나야 받을 수 있는 것이기에 성경은 영생을 받을 수 있게 구원자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2천년 전 예수님은 성경이 당신을 그리스도로 증거하고 있으니 예수님을 믿고 영생을 받으라 하셨던 것이죠.

 

 


 



그런데 2천년이 지난 지금도 예수님이 구원자이실까요? 여전히 예수님「」 믿고 있으면 구원을 받을까요??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경의 가장 마지막 장은 마지막 때를 사는 우리에게 구원자로 오시는 《성령과 신부》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시대의 구원자로 기록된 《성령과 신부》 중 성령은 성부, 성자, 성령이라는 성삼위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입니다.

 

 


그러면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겠노라 하시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요한계시록 21장 9절~10절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신부, 어린 양의 아내는 예루살렘으로 비유된 우리(그리스도인) 어머니셨습니다. 다시 말해, 아버지 하나님의 신부, 곧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요한계시록에서 오늘날 찾아야 하는 구원자로 기록된 성령과 신부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말하는 것으로 이 시대에는 예수님만 찾아서는 구원받을 수 없고 성령과 신부로 오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찾아야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성령과 신부께서 세우신 교회로 전 세계에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전하는 교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