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법.불닭볶음면 즐기는 나의 방법

by 화이트초코렛 2016. 3. 3.

음식도 트랜드라고 하던가요.

 

유행이 있는 거 같아요. 요즘은 "허니"가 그렇게 유행이더군요.

 

한동안 매운맛이 유행하던 때 나온 라면이 불닭볶음면입니다. 저는 매운것을 아주 못먹지는 않아요. 하지만 아주 잘 먹지도 않습니다. 그저그런 평범한 사람임돠.

 

엽기떡뽁이 순한맛도 맵게 느끼는....

 

 

 

 

 

초강력 매운맛이랍니다. ㅡ.ㅡ

 

간혹 사람들은 미친맛도 만드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그걸 사먹는 난 또 뭔지...ㅡㅡ

 

 

 

 

 

 

불닭볶음면을 레시피대로 물양도 적게 해서 먹으면 도저히 다 못먹겠더라고요.

 

하지만 매운맛은 즐기고 싶을 때~전 불닭볶음면에 어묵과 떡을 넣어 먹어요~~

 

그럼 물양도 좀더 넣어야 하고 야들이 물을 먹어줘서 매운맛도 살리면서~떡으로 매운기가 조금 줄어들기도 한답니다.

 

 

 

 

 

 

추운 겨울 열내고 싶을 때 즐기는 간식입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