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ITH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참선지자일까?

by 화이트초코렛 2022. 1. 10.

 

마태복음 24장 11절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

마태복음 24장 24절~26절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보라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 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마태복음을 통해 예수님께서는 이 세상에 많은 거짓 선지자와 거짓 그리스도가 나타나 미혹할 것이니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하든, 저기 있다하든 믿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성경의 이 말씀을 가지고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거짓 그리스도로 매도하고 하나님의교회가 거짓을 가르치는 거짓 선지자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이 말씀을 주신 이유가 그리스도는 절대 믿지 말라는 뜻일까요? 

 


진짜가 없다면 가짜도 없고 참이 없다면 거짓도 없는 것입니다. 참이라는 기준이 없는데 어떻게 거짓이 있을 수 있을까요.

예수님께서 이 말씀을 주신 이유는 진짜 그리스도(참 그리스도)와 진짜 선지자(참 선지자)를 거짓과 구분하여 미혹받지 말라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참선지자일까요? 참 선지자와 거짓 선지자는 어떻게 구분할까요?

 

 

결론은 성경입니다. 성경의 말씀대로 행하는 교회는 참 선지자이지만 성경의 기록에도 불구하여 여러 가지 이유(사람의 말)를 빗대어 성경의 말씀대로 행하지 않는 교회는 거짓 선지자입니다.

마태복음 7장 21절~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라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릉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예수님을 주 라고 부르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지자 역할을 했음에도 천국에 가지 못하는 자들, 이들이 바로 거짓 선지자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이들의 특징을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라고 하셨습니다.

 


십계명 돌비에 분명히 새겨주신 네 번째 계명, 안식일.
예수님께서도 지키셨고 사도들도 지켰도 초대교회의 전통이었던 안식일을 여러 가지 이유(사람의 말)를 들어 폐지되었다고 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최초에 만들어주시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떡과 포도주로 지키는 절기로 변경시켜 주신 새언약의 유월절.
예수님께서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셨고 사도들도 목숨바쳐 전하고 다녔던 새언약의 유월절이 폐지되었다, 구약의 율법이다 라고 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것은 폐지되었다고 하면서 성경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일요일 예배나 크리스마스는 성대히 지켜야 한다고 생각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성경으로 보면 이 모든 행위가 바로 불법입니다.

 

마태복음 7장 15절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 하는 이리라


마치 하나님의 법을 잘 지키는 듯, 하나님의 뜻을 따르는 듯 양의 옷을 입고 있지만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것을 하나도 지키지 않는 자들은 거짓 선지자일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기록대로,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새언약 안식일과 3차 7개절기를 지키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없는 일요일예배나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안식일과 새언약유월절 vs 성경에 없는 일요일예배와 크리스마스

 


이 두 가지 계명만 비교해 보아도 어디가 참이고 거짓인지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거짓 선지자를 조심하라 하신 이유는 거짓 선지자의 말에 속아도 행했다 하더라도 천국으로 갈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