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리얼피자]고르곤졸라 피자 후기

by 화이트초코렛 2017. 4. 24.

요즘 오뚜기에서 나온 냉동피자가 먹을만 하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마침 오픈 행사하는 마트에 들렀더니 오뚜기는 아니지만 냉동피자를 할인하기에 한번 가져와 봤습니다.


행사가 2980. 피자치고 저렴하지요? +_+






한성기업에서 나온 피자에요.


불고기피자, 콤비네이션피자, 고르곤졸라 있었는데 고르곤졸라로 하나 가져와 봤습니다.


냉동피자라고 하면 편의점에서 전자렌지에 돌려먹었던 조각 피자가 생각나서 맛이 그닥일 거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 녀석은 어떨지 궁금하더군요.


한 판 칼로리가 1000 kcal  이네요. 맛있는 거 먹을 때는 이런 거 무시해주는 센스~






조리법이 전자레인지, 오븐, 후라이팬이 있는데 저는 집에 전기오븐이 있어서 오븐에 한번 해보기로 했습니다.






오픈!!!


요렇게 생겼어요. 군데군데 고르곤졸라 치즈가 보이네요 ^^


가져오는 동안 좀 녹아서 쉽게 잘리기에 한 판은 많아보여 반 잘라서 요리했습니다.


한성에서 시키는대로(?) 230 ℃ 오븐에서 7분을 돌렸는데 살짝 탔습니다. ㅠ.ㅠ






집마다 오븐 온도가 다르니 저 처럼 돌려놓고 딴데 가지 말고 한 번씩 들여다보는 센스가 필요해요!!! ㅠ.ㅠ


살짝 잘라서 뜯어보니 치즈가 쭈욱~~~


저는 집에 피자치즈가 있어서 피자치즈도 조금 더 넣었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었고 간단해서 좋았어요.


콤비네이션이나 불고기피자였으면 다른 토핑도 더 넣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2,980 원짜리 피자치고는 100점 !!


다음에는 오뚜기 피자를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