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김천명물_김천호두먹빵 후기

by 화이트초코렛 2021. 4. 19.

대구에 사는 친구가 세미나 때문에 주말에 서울에 가야해서 저희 집에 하루 자고 가기로 했습니다.

기차를 환승하고 오느라 기차역에서 시간이 남아서 김천명물_김천호두먹빵을 사가지고 왔어요.

숙박비(?) 라나요. ㅋㅋㅋㅋ

 

김천호두먹빵은 처음이에요. 생면부지라고나 할까.

 

 

 

상자는 이렇게 생겼어요. 사진상으로는 가늠이 잘 되지 않는데 손바닥 2개 만해요. 크지 않아요.

 

 

열어보니 요런 빵이 네개 들어있어요. 험악하게 뜯었더니 포장지가 찢어진...ㅋㅋㅋㅋ

왜 호두먹빵이지 싶었는데 까만색이 있어서 그런가 했죠.

 

 

그런데 잘라보니 안에 호두가 잔뜩 들어 있었어요.

 

 

알알히 박힌 호두 보이실까요? ^^

 

빵도 튀긴게 아니라 오븐에 구운거라고 하네요. 천안호두빵 같은 질감이 아니고 약간 페스츄리 느낌이 나는 빵이었어요.

 

앉은 자리에서 친구랑 커피랑 한 박스 순삭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