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스타벅스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후기

by 화이트초코렛 2021. 4. 29.

 

집에서 쓰지 않는 문구용품이 있어서 지인분에게 양도(?)했더니 스타벅스 쿠폰을 주셨어요.

회사에 출근하면 나오기가 쉽지 않고, 퇴근해서는 저녁이라 커피를 마시기는 부담이 되어서 휴일에 써야지 하고 있었는데, 휴일이 되면 방바닥과 일체가 되어서 당최 나오질 않더라고요. 

그래서 퇴근길에 그냥 케이크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조각케이크 1개 라서 박스가 작아요. 사진으로는 가늠되지 않지만...

 

하얀 민자 박스에 스타벅스 글씨가 사이드에 있어요. 이 글씨가 없으면 그냥 민무늬 박스에요.

 

제가 선택한 건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

 

 

레드벨벳 케이크는 투썸에서 처음 먹어보고 반해서 다른 카페에서도 혹시 있으면 찾아 먹곤했어요. 

 

 

 

케이크 위에 꽂혀 있는 건 초코릿이에요. 열자마자 홀랑 집어먹어버렸어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레드벨벳 치즈케이크는 빨간 빵 부분이 투썸에 비해 퍽퍽했어요. 투썸이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치즈랑 같이 먹으면 크게 구분되지는 않을 정도지만요.

지인분이 주신 쿠폰으로 간만에 케이크 하나 먹었네요.

조각 케이크라 다소 아쉬웠지만 이 정도가 딱 좋은거겠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