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NEW 초코파이] 오리온 콘크림 초코파이

by 화이트초코렛 2022. 1. 6.

 

 

 

 

평소에 군것질을 입에 달고 사는 과자덕후인 저를 위해서 지인이 맛보라며 주신 new 초코파이입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초코파이의 시초로 1974년에 최초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장수하는 제품인데 요즘 다양하게 맛 변화를 주고 있는 것 같아요. 

 

바나나맛, 말차라떼맛, 딸기맛, 초코칩, 피스타치오&베리, 인절미, 흑임자 등등.

 

저는 바나나 맛은 먹어봤는데 다른 맛은 먹어보질 못했고 봄 한정판 딸기 맛은 한 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마트에 갈때마다 산다는 걸 잊어버리는 통에 아직 먹어보질 못했네요. 2022년 봄에는 잊지 말고 먹어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지인분이 주신 초코파이는 콘크림 초코파이에요. 화이트 초콜릿을 사용했는지 초콜릿 특유의 깜장 색이 없어요.

 

마시멜로도 분홍색이고 분홍색 마시멜로 사이에 콘크림이 들어있어요.

 

 

 

 

 

가운데 노란 콘크림은 마시멜로랑 식감이 달라서 먹다보면 딱 느낌이 와요. 아, 얘가 콘크림이구나 하고요 ^^

다크초콜릿 코팅이 없어서 봉투가 없으면 초코파이인지 모를 수도 있겠어요 ㅎㅎ

 

단면이 진짜 포장과 같은지 비교~

 

 

 

크림이 살짝 옆으로 퍼지긴 했지만 단면샷이 어느정도 비슷하네요. 

 

딸기 맛은 강하지 않아요. 딱 먹으면 맨 처음 드는 느낌은 콘칩 맛이에요. 짠맛 빠진 콘칩 맛?

 

콘칩을 입안 한 가득 먹고 바삭거리는 식감이 없게 완전히 씹은 다음, 초코릿의 씁쓸한 맛을 뺀 오리지널 초코파이를 먹으면 딱 초코파이 콘크림 맛일 것 같아요.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먹을만 했어요.

 

바나나맛 초코파이는 입맛에 안맞아서 다시는 안사먹게 되었는데 콘크림 초코파이는 사서 먹을 것도 같지만 그래도 오리지널 초코파이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만약 두 가지 선택지만 있다면 오리지널 초코파이를 살 것 같네요.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끓는 물에 3분, 초간단 즉석떡국  (28) 2022.01.25
겨울간식_붕어빵  (40) 2022.01.14
초간단 사골떡국 만드는 법  (29) 2022.01.03
모두가 행복한 마을  (36) 2021.12.27
수원역 AK 시그니처 랩_아메리카노 굿~  (30) 2021.1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