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ITH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Ⅰ:재림과 강림이란?

by 화이트초코렛 2017. 10. 15.

 

 

요한계시록  22장 20절   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성경의 예언(기록)을 보면 2천년 전 하늘로 돌아가신 예수님(하나님)께서는 반드시 다시 오신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러기에 예수님(하나님)을 믿는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는 것을 믿고 있습니다. 물론, 하나님의교회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이미 사람의 모습으로 다시 오셨고 그 분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이며 재림그리스도라고 말합니다.

 

재림(再臨)은 한자 뜻으로 살펴 보면 두 번째 오신다는 뜻입니다.

일반 교회에서 말하는 예수님의 재림(혹은 강림)은 오시는 날에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모두 구원받고 그렇지 않은 사람은 모두 심판받는 마지막 때의 일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예수님의 재림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진리를 알려주시는 것을 말하고 그 진리 안에서 예수님을 믿고 기다리는 사람을 위해서 다시 심판주로 오시는 강림의 날은 따로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 성경은 무엇을 진실로 가리키고 있을까요?

 

  • 데살로니가후서 1장 7절~8절   환난받는 너희에게는……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 데살로니가후서 1장 10절   그 날에 강림하사……

  • 이사야 66장 15절   보라 여호와께서 불에 옹위되어 강림하시리니……

  • 이사야 66장 16절   여호와께서 불과 칼로 모든 혈육에게 심판을 베푸신즉……


성경에서는 예수님(하나님)께서 분명히 불과 함께 강림하여 이 세상을 심판한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말씀만 보면 일반 교회에서 말하는 강림이 진실이고 하나님의교회가 거짓을 가르치는 것으로 보일 수도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재림에는 또 다른 모습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 마태복음 24장 30절~31절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나팔소리와……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 누가복음 21장 27절~28절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고 하시며 알려주신 모습은 불에 옹위되어 심판하러 오시는 모습이 아닙니다. 심판을 하시는 것이 아니라 구원이 가까이 왔다는 것을 알리시는 것이며 구원받을 백성을 모으시는 모습니다.

 

따라서 구원을 주시기 위해서 구원이 가까운 마지막 때에 재림하시고 재림하셔서 진리를 찾아주시고 다시 심판주로 오시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에 기록된 말씀에 따라 먼저 사람으로 오셔서 진리를 알려주시는 예수님을 재림예수님이라 하고 후에 심판주로 오시는 예수님(하나님)에 대해 강림을 기다린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왜 하나님께서는 굳이 재림하시고! 강림하시는! 번거로운 방법을 선택하셨을까요?

 

요즘 긴 글 싫으시죠? 다음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