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ITH

하나님의교회 ● 우리라 표현된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by 화이트초코렛 2021. 7. 1.

하나님은 한 분이시다?

하나님은 몇 분이실까요?

하나님은 한 분, 아버지 하나님 뿐이다

라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합니다. 하나님이 두 분이라는 생각은 어디에서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은 두 분이시고, 아버지 하나님은 한 분, 어머니 하나님도 한 분 이라고 말합니다.

 

 

 

© Pexels, 출처 Pixabay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듯이 하나님이 한 분, 아버지 하나님 밖에 없다는 것이 사실이라면, 진실을 기록한 성경에서 아주 해석하기 어려운 부분을 만나게 됩니다.

 

 

창세기 1장 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나님이 한 분 이시라면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의 형상을 따라 나의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고

 

라고 기록되어야 합니다. 그럼에도 전 세계에 있는 모든 성경은 이 부분을 "우리"를 복수대명사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두 분이시다

 

그렇다면 "우리"라는 복수대명사로 기록된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진 사람의 형상은 어떠한 모습이었을까요?

 

 

창세기 1장 27절  하나님의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의 형상을 본 따 사람을 만들었는데 남자와 여자가 만들어졌습니다. 그렇다면 원본이신 하나님의 형상에는 남자의 형상과 여자의 형상이 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두 분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말대로 이 부분을 설명한다면,

 

창세기 1장 26절~27절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대 아버지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남자를 창조하시고 어머니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여자를 창조하시고

 

가 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실제로 성경에서는 어머니하나님을 나타내는 수많은 증거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성경이 수세기동안 이어내려온 책이고 그 책의 내용이 변경이 없었지만 그 속의 진리는 때가 되어야 알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마치 이 세상의 자연 이치가 옛적부터 지금까지 변함이 없었지만 오늘날 과학의 발달로 인해 설명되어지는 것과 비슷한 이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그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혹자들이 성경은 미스테리라고 할 지라도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은 구원의 진리가 있는 아주 쉬운 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