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ITH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과 그리스도

by 화이트초코렛 2022. 10. 21.

 

<가짜>에 대한 국어사전을 보면, <가짜>라는 존재는 반드시 <진짜>라는 존재가 있을 때 있을 수 있는 내용입니다. 실체와 그림자처럼요.

 

 

출처 : 네이버 사전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이 시대에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마태복음 24장 23절~26절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 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그런데  어떤 이들은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 하며 마태복음 24장 의 말씀을 인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예수님께서 사용하신 <거짓 그리스도>라는 단어는 결국 <참 그리스도>가 존재한다는 것을 강조하시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니 마태복음 24장의 구절은 참 그리스도를 영접한 사람들은 다른 거짓 그리스도에 미혹되지 말라는 뜻입니다.

그러면 수 많은 거짓 그리스도 사이에서 참 그리스도는 어떻게 알아볼까요?

만약,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신다면 우리는 2천년 전 바리새인들처럼 <사람이 되어 하나님이라 한다>라고 배척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이 시대에 구원자로 오시는 성령과 신부는 반드시 생명수(영생)를 주시게 되어 있습니다. 



요한복음 6장 53절~54절 …… 내(예수님) 살을 먹고 내(예수님)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성경에서 우리가 영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 외에는 없습니다. 그리고 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이 바로 새언약유월절입니다.

 

 

 

 


결국, 새언약유월절로 영생을 주시는 그 분이 바로 성경에 기록된 성령과 신부로 등장하시는 참 그리스도임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자칭 그리스도라 하는 자들에게 미혹되지 않겠다고 그리스도는 없다라고 주장하는 것은 상한 음식을 먹을까봐 아무것도 먹지 않겠다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성경을 통해 진짜 그리스도가 어디에 계신지 확인하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