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ITH

하나님의교회 신앙의 시작은 침례부터Ⅰ- 침례를 언제 받아야 하는가

by 화이트초코렛 2015. 3. 14.

하나님의교회 신앙의 시작은 침례부터Ⅰ- 침례를 언제 받아야 하는가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예수라는 이름을 가진 육신으로 계실 때 마지막으로 주신 말씀입니다.


마태복음 28장 19~20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는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서입니다. 따라서 예수님을 믿는 신앙이라면 예수님의 이 마지막 말씀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이 한 줄의 말씀에서 우리는


 침례를 언제 받아야 하는가

 침례를 왜 받아야 하는가

 침례를 어떻게 받아야 하는가


에 대한 예수님의 뜻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마지막으로 남긴 이 말씀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먼저 침례를 언제 받아야 하는가에 대한 답은 "먼저" 침례를 주고 "가르침"을 시작하라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누구든지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자 하여 신앙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는 먼저 침례를 주고 하나님의 뜻을 가르치고 행하게 하라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에 대해 가르친 후에 침례를 주라거나 몇 개월을 지켜 본 다음에 침례를 주라고 하지 않으시고 먼저 침례를 주라고 하셨고 이 말씀대로 2천년 전 사도들은 구원자의 이름, 예수님을 전하고 원하는 자에게는 바로 침례를 주었습니다.


사도행전 8장 35절~38절   빌립이 입을 열어 이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를 가르쳐 복음을 전하니 길 가다가 물 있는 곳에 이르러 내시가 말하되 보라 물이 있으니 내가 침례(세례)를 받음에 무슨 거리낌이 있느뇨 이에 명하여 병거를 머물고 빌립과 내시가 둘 다 물에 내려가 빌립이 침례(세례)를 주고


빌립 뿐만 아니라 오늘날 수많은 기독교 신앙인들에게 믿음의 본이 되고 있는 바울 또한 언제든지 구원자의 이름을 전하고 깨닫는 자에게는 바로 침례를 주었다는 것을 성경의 기록에서 심심찮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예수님을 믿는다는 많은 교회들이 예수님의 이 가르침대로 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어떤 곳은 6개월이라는 학습기간을 두고 침례를 주는 곳도 있고 어떤 곳은 아예 침례라는 예식 자체가 없는 곳도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대로 그리고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먼저 침례를 주고 성경의 가르침을 알려주며 성경의 말씀대로 행하게 인도하여 주는 진리교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