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동탄]라본테이블

by 화이트초코렛 2017. 9. 9.

지인분과 저녁 약속을 했는데 그 분 집이 동탄이라 동탄 근처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5시 조금 넘은 시간에 뵈어서 약간은 이른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동탄 라본테이블이라는 곳으로 갔습니다.

 

잘 몰라서 졸래졸래 따라 갔는데 나중에 검색해보니 나름 맛집이었더군요.

 

깔끔한 세팅.

 

 

 

 

음식 세개 그리고 샐러드도 시켰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와 스테이크 그리고 파스타와 샐러드를 시켰는데 샐러드 정말 맛있었습니다.

 

 

 

 

 

 

 

 

 

 

원래 풀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소스가 독특하고 맛있더군요.

 

그런데 샐러드 사진이 없네요...먹느라 미쳤었나봅니다. ㅎㅎ

 

고르곤졸라 피자는 저에게는 원래 진리인지라 패스.

 

파스타는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서 샐러드와 함께 느끼한 맛을 잡아주어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음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가게도 깨끗하고 음식도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이른 저녁에 만났더니 조용히 이야기하기 좋아서 좋았습니다.

 

가까운 곳에 있다면 한 번 더 드르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조금은 거리가 있는지라 패스.

 

거리를 무시하고 달려갈 정도의 맛은 아니었고 거리를 무시하고 달려갈 정도록 음식 매니아가 아니라서. ㅋㅋㅋㅋㅋㅋ

 

동탄 라본테이블. 근처에 갈 일 있으시면 한 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