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자동차의 A/C 버튼을 아시나요?

by 화이트초코렛 2017. 7. 4.

너무나 당연하지만 너무나 당당히 몰랐던 사실. 자동차의 A/C 버튼.

 

차 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에어컨 풍향 조절하는 바로 옆에 있는 버튼입니다.

 

 

 

 

 

 

 

이것이 바로 에어컨이 나오는 버튼이라는 사실.

 

차를 운전한지 1년이 넘었는데 얼마전에야 비로소 알았다는....헛헛헛...

 

친구는 나를 무지하게 구박했지만 나같은 사람이 또 있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포스팅합니다.

 

왜냐하면 대한민국 국민은 5천만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

 

 

 

 

 

6월이 들어서면서 자동차가 낮에 지글지글 익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슬슬 더워진다해서 에어컨을 틀었는데 다리쪽에는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 것 같은데 앞쪽은 계속 미지근한 바람이 나오더군요.

 

필터 간지는 얼마 안되었기에 누군가에게 줏어들은 말이 있어서 에어컨 가스 문제일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정비소 갈 시간은 안되고, 더위는 다소 잘 견디는 편이라 이래저래 시간이 지났습니다.

 

7월 문턱에서 도저히 안되서 친구를 만나고 그 참에 정비소도 갈 겸 했는데 친구와 이야기 중에 에어컨 이야기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A/C 버튼은 누른 거 맞지?"

 

 

친구의 이 말은 어쩌면 대부분의 가전제품 A/S 센터에서 묻는

 

 

"고객님 전원코드는 꽂으셨나요?"

 

 

라는 질문이었을 겁니다. ㅋㅋㅋㅋㅋㅋ

 

 

혹시나해서 주차장에 가서 확인해보니 A/C 버튼이 안눌러져 있었다는!!!!!!!

 

모르면 바보되는 A/C 버튼 확인하시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ㅎㅎㅎㅎ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라본테이블  (3) 2017.09.09
티스토리 타이틀 사진 변경하는 법  (4) 2017.09.07
아마씨 강정!!  (14) 2017.06.07
모니터 패널 종류를 알아보자!!  (10) 2017.05.23
[카무트]고대원시작물 카무트 밥  (14) 2017.05.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