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EASURE

스타벅스 케이크 후기

by 화이트초코렛 2021. 6. 16.

 

유효기한이 임박한 스타벅스 쿠폰이 있었는데 마침 뜬금없이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조금 큰 스타벅스 매장으로 갔습니다.

큰 매장이면 케이크가 많겠지 했는데 아무래도 커피전문점이다보니까 그렇게 많은 종류가 있진 않았어요.

 

 

총 네개 구매해왔어요. 왼쪽 부터 클라우드 치즈케이크,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에요.

케이크 열량과 자세한 정보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출처 : www.starbucks.co.kr
출처 : www.starbucks.co.kr

 

출처 : www.starbucks.co.kr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가 제일 칼로리 낮네요. 열어보니 이유를 알 수 있었어요.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가 시트가 많아서 푹신한 느낌이고 나머지 두개는 단단한 무스 케이크 느낌이었거든요.

 

 

더운 날 대낮에 가지고 오다보니 금방 흐물흐물해진 느낌이었어요.

 

반면에, 클라우드 치즈케이크는 단단한 모양 그대로.

 

 

비닐 벗기고 바나나 모양 초콜릿 순삭 하고 나서 보면 상당히 녹았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죠 ^^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에요. 저는 6번째 층인가에 있는 무스가 좀 별로였어요. 좀 느끼했거든요.

 

여름에 가지고 오기에는 시트가 많은 푹신한 케이크보다는 조금 단단한 케이크가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치즈케이크가 제일 맛있었어요.

 

원래는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도 먹고 싶었는데 이 매장에는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

 

원래 비싸서 한 조각 정도 먹을까 말까인데 오늘은 케이크로 파티한 느낌이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