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스타벅스 단호박 샌드위치

by 화이트초코렛 2021. 8. 24.

스마트폰을 교체하고 돌아오는 길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들렀어요.

저희 집 근처에는 이 별다방이 없기 때문에 스타벅스 쿠폰이 있어도 사용하기가 어려워서, 임박한 쿠폰 사용 겸 방문했습니다.

오늘 저의 선택은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입니다.

 

저녁 때가 다 된 시간이라 음료 말고 샌드위치로 골라왔어요. 번화가라 그런지 저녁인데도 샌드위치가 많이 남아있어서 고르는 행복이 있었는데 고민하다가 단호박+에그로 골랐습니다.

 

 

 

금액은 4,900 원으로 아메리카노 한 잔 쿠폰에 조금 더 지불해야 했어요 ^^

 

영양정보는 이렇습니다. 아무래도 가공식품이니 뭐가 많이 들어있네요. 맛있는거 먹을 때는 뒷면을 보는게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지인분들은 샌드위치에는 당연히 아메리카노 라고 하는데 저는 우유가 좋아요~. 흰 우유에 빵은 진리입니다. ㅎㅎ

 

빵은 잡곡빵인듯 갈색빛이 돌고요. 토마토, 단호박, 계란, 그리고 채소는........ 뭔지 모르겠네요 ㅎㅎ

 

 

뭐, 야채는 아무래도 적었네요. 양상추 같은거 많이 들어있었어도 좋았을 것 같은데 단호박 + 에그 + 토마토는 제가 다 좋아하는 거니 채소 적은 건 이해하기로.

 

 

한 입 베어물었는데 저 갈색 보이시나요? 버섯인것 같은데 제가 절대 미각이 아니어서 확신은 없지만...뜬금포라 당황...

 

그냥 버섯이 아니라 뭔가 양념을 한 것 같은데 너무 양념이 세서 따로 노는 것 같았어요. 버섯 때문에 맛의 조화가 깨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다음에는 안 먹을 것 같아요.

 

기회되면 다른 스타벅스 샌드위치도 먹어보고 리뷰할께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