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갤릭시 노트20 구입

by 화이트초코렛 2021. 8. 17.

 

드디어 스마트폰을 교체했습니다.

저는 핸드폰 요금이 좀 낮은 편이라 핸드폰을 5G 로 교체한다는 건 기기값 뿐 아니라 요금부담도 상당했는데 기존에 가지고 있던 폰이 사용하기에 너무 불편할 정도가 되어서 생각날 때 마다 핸드폰 가격을 검색하며 고민하고 있다가 결국 어제 교체했습니다.

 

원래 사용하던 폰은 갤럭시 A 시리즈 중 하나였어요. 메이저 폰이 아니어서 기기값이 저렴했기 때문에 구매했었습니다.

그런데 사용하다보니 비슷한 시기에 메이저폰으로 구매하셨던  분은 꽤 오래까지 쓰시는데 A 라서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점점 용량도 부족해지고 어플도 사용하기 어려울 상황까지 갔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다소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메이저를 사자 싶어서, 갤럭시 노트 10 & 노트 20에서 고민하다가 노트 20으로 구매했습니다.

 

어제가 대체공휴일이어서 그런건지 저녁 늦게 개통되는 바람에 스마트폰을 가지고 집으로 와서 데이터를 옮겼어요.

예전에는 대리점에서 다 해줬는데 요즘은 어플이 잘 되어 있어서 그럴 필요가 없더라고요^^

 

 

정말 단촐합니다. 스마트폰과 약정서 1장으로 끝이에요. 뚜껑을 열면 스마트 폰과 충전기, 그리고 이어폰만 있어요.

 

 

두 개 중 한개는 이어폰이고 하나는 충전케이블입니다. 유심을 빼는데 사용하는 저 칩을 처음에는 못찾았는데 뚜껑에 있더라고요.

 

 

개봉했을 당시 뚜껑입니다. 제가 옛날사람인건지 뚜껑은 아예 신경도 안썼는데 유심을 빼는 도구(?)를 찾다가 뚜껑에서 찾았어요.

 

요렇게 뚜껑에 붙어있는 박스 뒷면에 꽂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박스를 개봉하면 간단한 설명서와 심플한 젤리 케이스가 나옵니다.

 

 

예전에는 대리점에서 데이터도 옮겨주고 각종 사은품도 주고 했는데 이번에서 저렴하게 사서 그런건지 아니면 이제는 바뀐건지 아무것도 없어서 케이스를 사려고 했는데 하나 동봉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예전에도 기본 케이스는 있었을까요? ㅎㅎ

 

원래 젤리케이스를 좋아하는지라 기본 케이스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노트 20가격이 더 낮아질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만족스럽게 구매했습니다. 

 

이상 뚜껑에 스마트폰 케이스가 있는지 몰랐던 촌 사람의 갤럭시 노트 20 개봉기 입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