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칼로리&영양성분

by 화이트초코렛 2022. 2. 14.

 

저는 당분(sugar)에 민감한 편입니다. 좋은 의미가 아니라...단적으로 중독입니다.

그래서 몇 해 전에 저탄고지(LCHF) 식단도 해봤었는데 즐겨먹는 음식군이 전혀 겹치지 않아서 중도에 포기했었습니다.

그런데 한 두달 하다가 말다가 했던 그 식단이 당분 민감도를 떨어뜨리는데는 효과가 정말 좋더군요. 

그래서 가끔 너무 당의존도가 심해진다 싶으면 탄수화물을 잠깐이나마 커팅합니다. 

 

저탄고지식이 다이어트에 좋다는 썰도 있는데 전 이번생은 뭘 해도 글렀습니다. 그냥 이대로 살다 갈건데 조금씩 수리(?)는 해야 해서...ㅋㅋㅋㅋㅋ

 

요즘 당 의존도가 좀 높아진 듯해서, 밤 12시에 아이스크림을 4~5개씩 폭식한다든지, 오늘부터 2주간 탄수화물 커팅 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똑똑...

 

"누구세요?"

"옆집인데요~"

 

 

두둥~~~

 

 

이사왔는데 인사가 늦었다고 크리스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를 주셨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을 하느라 일요일이면 시끄럽게 해서 죄송하다고 하더라고요.

 

 

한 박스도 아니고 두 박스나 주셨어요. 저는 크리스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정말 좋아해서 앉은 자리에서 6개를 먹은 적도 있어요.

 

음...............

 

오늘부터 탄수화물 커팅이긴 한데.............

 

가지고 오셨는데 뚜껑 정도는 열어봐도?...열어봐야죠!

 

 

 

 

윤기 보이시나요? 크리스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달달구리 끝판이죠. ㅋㅋㅋㅋ 

 

 

 

맛있어 보이죠??

 

크리스피 도넛은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먹을 때 꺼내서 상온에서 해동하면 원래 식감과 거의 비슷하게 먹을 수 있어요. 물론, 예민하신 분들은 갓 나온 도넛이 더 맛있겠지만요.

 

이렇게 달달한 크리스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영양정보를 볼까요???

 

1개당 칼로리는 201kal 이고 탄수화물이 22g 이네요. 

 

음?

 

생각보다 적은데요???? 

 

한 개만 먹어도....?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저는 머피인가봐요. 앞으로 맛있는 것을 먹고 싶으면 다이어트를 결심해야겠어요!!!

 

 

 

P.S. 결국 딱 한 개 먹고 냉동실로 갔습니다. ㅋㅋㅋㅋ 냉동실에서 한개씩 야금야금 빼먹을 예정입니다.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곰표 곰탕 선물 세트  (18) 2022.02.24
버터쿠키 만드는 방법  (26) 2022.02.21
신세계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후기  (33) 2022.02.11
끓는 물에 3분, 초간단 즉석떡국  (28) 2022.01.25
겨울간식_붕어빵  (40) 2022.0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