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걷기만해도 용돈, 토스 어플에서 하루 140원 벌기!

by 화이트초코렛 2022. 7. 21.

토스 파킹 통장이라는 것을 최근에 알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유지하던 계좌보다 이율이 훨씬 높아서(무려 2%) 토스 뱅크에 계좌개설을 했습니다.

 

토스 계좌개설을 하느라 어플을 깔다보니 토스에서 만보기 미션이라는 것으로 포인트를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저는 정보가 늦는 편이라 이번에 알았는데 혹시 저처럼 늦으신 분들을 위하여 포스팅합니다.

 

 

 

건강을 위해 걸어보아요~

 


 

 


만보기 미션은 보시는 것처럼 하루에 만보를 걸으면 기본 40원을 포인트로 받을 수 있고 주변 장소가기로 100원을 받으면 총 140원을 받을 수 있는 미션입니다.

 

 

 


주변장소가기를 클릭하면 보시는 것처럼 가야할 장소를 빨간색으로 표시해줍니다. 그 장소로 가기만 하면 포인트를 지급해 줍니다.

 

 

 

 


저는 처음에 순진무구(?)하게도 미션장소를 가면 100원을 주는 줄 알고 신나게 갔는데 도착하면 이런 메시지가 뜹니다.

 

 

 

 

 


네. 20원입니다. 다시 말해, 주변장소가기는 총 5군데를 가야 1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가 거짓말한 건 아닌데 저의 무지함으로 왠지 낚인 기분? ㅋㅋㅋㅋ

 

 

 

 

 


주변장소 가기에서 이렇게 표시된 곳은 쿠폰도 지급됩니다. 저의 경우는 베스킨라빈스 쿠폰이 지급되었어요. 구매할 생각이 없어서 일단 패스했네요.

 

 

 



걸어서 돈 벌겠다는 생각보다는 건강을 생각해서 하루 만보 걷기를 실천하면서 140원 받기하면 좋을 것 같아요. 먼저 주변장소가기를 한 다음 남은 만보 채우면 되겠네요. 하루 140원으로 작은 돈이지만 30일 꾸준히 하면 4,200 원이니 커피 한 잔값 정도는 나오겠어요.

혹시 모르셨던 분 계시면 이왕 산책하는 거 10원이라도 받으면서 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