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ITH

하나님의교회 깜짝 놀랄 소식, 하나님이 두 분 이랍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존재!!③

by 화이트초코렛 2016. 3. 16.

 

 

 

예수님의 말씀을 통한 어머니하나님의 존재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나님을 "아버지 하나님" 혹은 "아버지"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게 되었을까요???


 

마태복음 6장 9절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바로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이 땅의 모든 인류들에게 하나님을 믿는 성도라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라고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성경의 기록을 보고 사람들은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기 시작했고 아버지 하나님의 존재를 믿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하나님께서는 하고 많은 단어 중에서 "아버지"라는 단어를 선택하셨을까요?


 

 

얼마든지 "주"라든지 "왕"이라든지 "창조주"라는 호칭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 굳이 가정에서나 쓰일법한 "아버지"라는 단어를 선택하신 이유가 어디에 있을까요?


아버지라는 단어는 세상에서 유일하게 가정에서만 쓰이는 단어이며 반드시 자녀가 있어야 불릴 수 있는 단어입니다.


 

고린도후서 6장 17절~18절  그러므로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저희 중에서 나와서 따로 있고 부정한 것을 만지지 말라 내가 너희를 영접하여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는 자녀의 존재는 신앙 안에 있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러기에 교회에서는 피 한 방울 섞이지 않는 사람들끼리 "형제", "자매" 라고 부르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신앙 안에 있는 사람들을 믿음이라는 울타리 안에 있는 한 가정으로 보시고 아버지라는 단어를 주신 것입니다.


 

가정의 구성원 중 아버지와 자녀가 존재한다면 당연히 어머니도 존재해야 하지 않을까요??

 

 

 


 

"아버지"의 존재를 알려준 성경은 우리에게 "어머니"의 존재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예수님께서 하나님을 아버지라는 호칭으로 알려주신 것은 아버지하나님만 존재한다고 알려주신 것이 아니라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함께 계시다는 것을 오히려 강조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은 두 분 하나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