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ITH

각 나라별 반입금지 품목 vs 천국 반입금지 품목

by 화이트초코렛 2021. 5. 7.

 

해외로 이사를 준비할 경우 해상 컨테이너로 이사물품을 옮기기 때문에 뭐든지 다 가져갈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각 나라별로 반입이 금지된 품목이 있기 때문에 이 품목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통관이 지연되고 물품이 압수되거나 벌금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 Peggy_Marco, 출처 Pixabay

 

 

각 나라별 반입금지 품목

◎ 미국
식품류(육류 및 육류 가공품, 견과류, 잡곡, 각종 채소 등등), 씨앗류 및 모든 식물, 토양, 공테이프, 담배, 의약품

 일본
동물의 뼈와 가죽으로 가공된 제품, 고가치 보석 등의 쥬얼리, 동/식물 및 육가공품, 의약품&화장품(반입자 개인이 사용할 목적에 한하여 수량 허가)

 중국
새로 구입한 물건, 정치적인 자료, 세계지도 및 지구본, 박제품, 문화재 및 고부가 골동품, 동/식물류, 팩스 및 복사기, 주류 및 담배, 위성 안테나 수신기, 식품

이 외에도 물론, 음란물이나 위조품, 마약, 무기류 등은 당연히 안되고요.

중국의 경우는 특이한 금지 품목들도 보이네요. 세계지도나 팩스, 복사기는 좀 특이하죠?

 

 

 


어느 나라로 이주하든지 그 나라에 가져갈 수 없는 것은 버리고 가야 합니다.

그렇다면 영원한 천국은 어떨까요? 아무 준비없이 육신의 삶을 마감하면 자동으로 갈 수 있는 곳일까요?

이주 뿐 아니라 여행에서도 우리는 많은 것들을 준비합니다.

그런데 천국은 자동으로 갈 수 있다고 착각하고 사는 건 아닐가요?

천국도 가고자 한다면 갈 준비가 필요합니다.

 

 

천국 반입 금지 품목

 

요한계시록 21장 1절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요한계시록 21장 4절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새 하늘과 새 땅은 천국을 말합니다. 그런데 그 곳에는 대표적으로 없는 것이 사망입니다. 사망은 천국에서는 반입금지품목인 셈입니다.

사람 중 죽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니 천국을 가려면 사망이라는 족쇄를 버려야 갈 수 있습니다.

 

요한복음 6장 53절~54절 …… 내(예수님) 살을 먹고 내(예수님)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태복음 26장 19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태복음 26장 26절~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예식은 새언약유월절 성만찬이고 이 예식에 참여하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신 자가 되어 예수님의 말씀대로 영생을 가지게 됩니다.
영생을 가진다는 것은 곧 사망이라는 족쇄를 버린 것을 말하는 것이며, 이는 천국반입금지품목을 버렸다는 것입니다.

천국은 누구에게나 열려있지만 준비가 없는 자는 갈 수 없는 곳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천국가는 준비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