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해남 바닷가 커피 베이 : 커피베이 해남땅끝점

by 화이트초코렛 2021. 7. 5.

 

좀 시간이 지난 사진으로 포스팅하네요.

해남 바닷가에 있는 커피베이 방문기입니다.

 

 

 

 

커피 베이 매장 바로 앞이 바다입니다. 진짜 바로 앞!!!

 

 

매장 전경입니다. 매장 밖에 파라솔이 있는데 이 날은 꾸물꾸물 비가 오려고 해서 밖에 앉기는 좀 그랬어요. 파라솔에서 눈을 돌려보면 바로 바다가 보입니다.

 

 

 

좀 걸어나가야된다 뭐 그딴 거 없습니다. 그냥 바로 앞이 바다에요 ㅎㅎ 

 

 

내부는 그렇게 크진 않아요. 제 기억에 테이블이 6~7 개 정도 였던 것 같은데 딱히 세어보진 않아서요. 그냥 보통 매장크기였던 것 같아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오시기로 하신 분이 아직 도착 전이라 잠깐 밖으로 나와 사진을 찍었어요. 

 

 

파라솔만 등지고 찍었는데도 바다가 바로 보이네요.

 

 

해가 지려고 했던 건지 그날 날이 흐려서였던 건지 아무튼 바다 사진이 이래요 ㅎㅎㅎ

 

 

 

허니 브레드와 카페라떼 시켰어요. 아메리카노를 시킬 걸 그랬나봐요. 허니브레드에 카페라떼는 너무 단 느낌이었어요.

이날만 유난히 그랬는지, 아니면 제 컨디션의 문제였는지 허니브레드가 너무 달게 느껴졌거든요.

커피베이에서 허니브레드는 이 날 처음 먹어봐서 원래 이정도 달달함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맛나게 먹었어요. 약속하신 분은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같이 드셨는데 그 분도 좀 달긴 다네 라고 하시긴 했어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