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ITH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하나님의 기념일, 안식일

by 화이트초코렛 2018. 3. 25.


모든 기념일에는 기원이 있고 의미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광복절은 8월 15일이고 이 날을 기념하는 이유는 1945년 8월 15일에 일본의 압제에서 해방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기념해야 하는 날은 언제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교회"하면 떠올리는 "일요일 예배"는 하나님으로부터 기원한 날이 아니라 로마황제의 일요일 휴업령으로부터 기원한 날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 날의 기원이 비록 로마황제로부터 기원되었다고 하더라도 하나님을 기념한다면 아무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광복절이 8월 15일임에도 만약, 일본 황제의 탄생일을 광복절이라고 누군가가 공포하고 지키자고 하면서 날짜보다는 광복했다는 사실을 기념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니 날짜에 연연하지 말자고 한다면 동의할 사람이 몇 이나 될까요?

 

마찬가지로 하나님께서 제정하시고 하나님께서 축복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신 날은 한 주의 마지막 날인 일곱째 날, 안식일이고 이 날은 요일제도로 따지면 일요일이 아니라 토요일입니다.

 

 

 

 

창세기 2장 1절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신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하나님으로부터 기원한 안식일은 이 세상 창조의 날부터 시작된 날입니다.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 지키는 일요일예배는 로마황제로부터 기원된 날입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기원한 안식일을 버리고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면서 하나님께 축복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엄청난 착각입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8절 내가 이 책의 예언을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하나님께서는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에 더하지도 빼지도 말라고 하셨습니다. 안식일을 제하고 일요일을 더한 행위로는 아무리 많은 예배를 드린다고 하여도 축복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으로부터 기원한 하나님의 기념일, 안식일을 지켜 토요일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