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ITH

하나님의 교회에서 알려주는 진짜 고향

by 화이트초코렛 2023. 2. 24.



네이버 국어사전을 보면 《고향》의 사전적 정의 중 하나가 「자기가 태어나서 자란 곳」입니다.

이 세상에 사는 사람들은 제 각각 태어나서 자란 곳, 고향이 다 다릅니다. 그런데, 우리 영혼은 어떨까요?


 

전도서 12장 7절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성경에서는 우리가 죽었을 때 그 영혼이 하나님께로 《돌아간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돌아간다》 는표현 속에서 우리는 우리 영혼이 원래 하나님 곁에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우리 영혼이 태어나서 자란 곳, 영혼의 고향은 모두가 하나님의 곁, 천국이라는 뜻입니다.



🍂  우리가 이 세상에 온 이유, 범죄

 


하나님의 곁, 이 세상에서 천국이라고 부르는 곳에 우리 영혼이 있었다면 이 세상에는 왜 왔을까요?



마태복음 9장 13절  너희는 가서 ……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우리가 이 세상에 내려온 이유는 자발적인 나들이가 아니라 죄로 인한 추방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다시 천국으로 가고 싶다고 해서 갈 수 있는 위치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죄로 인하여 천국에서 이 세상으로 추방당한 것이기 때문에 죄를 사면받지 않고는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우리 영혼이 범한 죄를 사면 받는 방법을 성경은 예수님의 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에베소서 1장 7절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 죄 사함(사면)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새언약 유월절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을 받을 수 있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그 구체적인 방법이 무엇일까요?

 

누가복음 22장 20절     또 떡을 떼어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을 받는다는 것은 단순히 예수님을 믿는다는 신앙고백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새언약유월절을 지킬 때 받을 수 있는 축복입니다.


 

 

 



오늘날, 예수님께서 당신의 피로 세우신 새언약유월절을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의 약속대로 죄 사함을 받아서 우리의 원래 고향인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