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해남 경치좋은 길

by 화이트초코렛 2021. 5. 25.

 

 

여기가 어디일까요???

 


 

제목에서 이미 눈치 챘겠지만 해남입니다.

사진만 보면 우리나라 같지 않을 수도? 저만의 착각일까요? ㅎㅎ

 

지난 번 대죽조개잡이체험장에서 조금 더 가다보니까 "경치좋은 길 시작"이라는 입간판이 보였어요.

 

 

처음에는 모르고 지나갈 뻔 했다가 후진했다는....

차가 없었어요. 원래 도로에서 후진하면 위험합니다...

 

 

 

얼마나 경치가 좋길래??? 라고 차에서 내려서 봤는데 아마도 해안도로가 시작되나보다 했어요.

 

입간판 옆에 있었던 고즈넉한 정자

 

일단은 경치가 좋다니까 출발했습니다. 아쉬운 건 제가 운전을 했기 때문에 경치를 별로 보지 못했어요.

 

조금 더 가다가 차 세울만한 데에 세워서 사진 몇 장 찍었습니다.

 

 

 

지는 해를 따라 잡는 건지 서서히 해가 지더니 사진 찍을 때쯤 어두워지기 시작했어요.

 

 

 

사진만 보면 이국적이다 라고 생각했답니다. 운전 내내 경치가 좋았을 법도 한데 운전자 입장에서는 구경할 수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

 

네이버 지도

 

네이버 지도상으로는 저 입간판 있는 곳이 경치좋은길 종점 이었네요. 그 때는 모르고 지나갔던 터라 다음에는 운전자 한 분을 섭외해가지고 시점부터 종점까지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