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ITH

【부활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이다.

by 화이트초코렛 2022. 5. 18.

 

세계 3대 종교 중 하나로 꼽히는 기독교(그리스도교).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신앙으로 삼고 있고 정말 많은 교회가 있습니다.

기독교에서 중요한 절기로 여기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예수님께서 죽은지 삼일만에 부활하신 부활절입니다.

부활절은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께서 죽은 후 다시 부활하신 전대미문의 사건이 있었던 날을 기념하는 날로서, 이를 통해 예수님을 믿는 우리도 예수님과 마찬가지로 부활할 수 있다는 소망을 가지게 하는 중요한 절기이기 때문입니다.

 

이론상으로는 이러하나 속을 들여다보면 예수님의 부활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다시말해 세계인구의 1/3이 다니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대부분의 교회에서 부활절을 지키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부활절을 지키는 교회는 없다라는 이 짧은 영상을 통해 성경에서 말하는 부활절이 무엇인지에 대해 완벽정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교회 하나님의교회
부활절 명칭 easter day resurrection(부활) day
부활절 방식 계란 & 토끼 떡을 뗌
부활절 날짜 춘분 후 만월의 다음에 오는 일요일 무교절 후 안식일 다음날

 

 

내가 지키는 부활절이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절기일 때 예수님께서 본보이신 것처럼 부활이라는 소망을 가질 수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지 않는 정확한 명칭도 부활절이 아닌 날을 마치 예수님의 부활절인양 지키는 행위를 통해서는 부활이라는 소망을 가질 수 없습니다.

《우리의 소망이 이 생이 전부라면 우리가 세상에서 가장 불쌍한 자 》라는 사도 바울의 말처럼 부활의 소망을 가질 수 없는 기독교 신앙은 핵심이 빠진 헛된 신앙일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제대로 된 부활절을 지켜 부활이라는 큰 축복을 소망으로 품을 수 있는 신앙을 가지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