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EASURE

스타벅스에서 브런치~

by 화이트초코렛 2023. 3. 23.

 

스타벅스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커피 프랜차이즈라죠?

 

많이 애용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스타벅스 커피 한 잔의 가격이 아직도 적응이 안되서 가끔 쿠폰이 생기면 방문합니다. 이번에도 지인찬스로 스타벅스를 방문했습니다.

봄이라고 핑크핑크한 스타벅스 제품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네요. 분홍색을 보면 괜히 기분 좋아지는게 아직도 마음은 어린아이인가 봅니다.

 

 

 




아름다운 추억들이 만개한 봄날의 놀이동산으로 초대한다는군요. 

분홍색을 보면 봄날 같기는 한데 남성분들은 어쩔....??? ㅎㅎㅎ

분홍색 텀블러가 예뻐서 눈길이 갔으나 텀블러는 한 개면 충분하다는 주의라 눈으로만 즐겼습니다.

 

 

 

 



아메리카노 2잔과 초콜릿 케이크, 그리고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케이크를 개봉하고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여전히 사진 찍는 재주는 미흡합니다.

 

 


스타벅스 커피를 즐기는 친구는 스타벅스는 커피는 맛있어도 케이크나 샌드위치는 별로라고 하던데, 저는 뭐 다 맛있었어요.

 

 

 


사실, 케이크는 투썸을 더 좋아하기는 하지만 샌드위치는 그다지 차이를 모르겠어요.

가벼운 브런치와 수다로 하루를 잘 열었네요.

댓글